notion image

Travertine

 
 
시간이 멈춘 한강로 은행나무 길, 이곳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길 바라며 트래버틴은 시작했습니다. 따듯한 옛 골목, 일상에서 보기 어렵지만 왠지 우리집처럼 편안한 마당, 그 안에서 마시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커피와 말이죠. 나아가 트래버틴은 맛있는 커피 한 잔을 매개로 사람과 지역 사회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시대의 변화속에서도 단단한 유연함을 지니며 지속될 수 있는 커피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합니다.
 
 
 
 
 
 
 
 
 
 
 
 
 

Bâton meal cafe

 
 
이른 새벽 아침, 바통의 주방은 따뜻한 수프와 갓 구운 빵 냄새로 가득합니다. 신선한 제철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샌드위치, 볼에 가득 담긴 샐러드, 깨끗하고 세련된 식기. 바통은 이를 맘껏 즐겨줄 손님에 대한 생각으로 오늘도 활력이 넘칩니다. 유럽형 식문화의 로컬라이징을 추구하고 빵을 기본으로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며, 고유의 디자인 감성과 매력으로 팬덤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notion image

notion image

Travertine Segment

 
 
삭막한 빌딩 숲, 상업 오피스 공간에서의 트래버틴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커머셜 고객들에게 트래버틴만의 향상된 커피 경험과 활력을 더해주길 바라며 거대 상업 시설의 층간 카페로써 카페테리아 형태의 테넌팅 매장을 시도했습니다. 유니크한 비주얼의 노르딕 샌드위치와 향미 가득한 커피 한 잔은 삭막한 일상의 따뜻한 휴식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또한 로컬 고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MD 상품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Cabra

 
 
라 카브라는 2012년 덴마크의 작지만 활력 있는 도시, 오르후스에서 시작된 커피 회사입니다. 기존의 다양하고 뚜렷한 커피 문화를 가진 것으로도 유명한 오르후스에서 그들은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커피를 제공하기 위하여 2013년부터 독자적인 방식으로 커피를 소싱하고 로스팅 하는데 집중했습니다. 최고급 커피의 타고난 품질과 복합성 향상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런 헌신으로 커피 바와 베이커리, 로스터리를 운영하며 현재 UAE, 태국, 미국 뉴욕 등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notion image

notion image

Walking Cup

 
 
‘컵이 걷는다면?’ 이라는 하이메 아욘의 기발한 상상에서 시작한 카페 워킹컵은 새롭고 독특한 카페 문화를 추구합니다. 달콤한 크림이 들어간 워킹컵 라테, 스페셜티 커피는 물론 신선한 주스와 티, 시그니처 브런치 메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카페 워킹컵에서 흥미롭고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badge